요즘 정말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정말 많은 말들이 오르락 내리고 있는 배우 이유미에 대해 알아봅시다.
배우 이유미는 1994년생으로 중학교 3학년 때 CF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EBS 어린이 드라마 '미래를 보는 소년'에 출연하여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했었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배우 이유미는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여 아주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천우희를 닮기도 한 이유미는 또다시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눈에 띄는 연기력을 펼쳤습니다.
반응형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배우 이유미는 악역을 맡아 연기를 했고 대체 불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금수저 집안의 딸로 위기가 있을 때마다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는 행동고 말들로 친구들과 심한 갈등을 빚어낼 '이나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유미는 웹툰을 직접 다 봤고,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항상 궁금해하고 이 역할을 한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원작은 웹툰이며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