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라이 지연수 우이혼2 출연 확정

by Masterkay-A 2022. 3. 14.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전 아내이자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던 지연수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함께 한다는 소식입니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11살 연상연하 커플로 지난 2014년 혼인신고하여 2016년 아들을 얻었지만 2020년 이혼을 하여 주위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우이혼2'를 통해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연수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전 남편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로 살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었는데 과연 '우이혼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면서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첫방송 확정 시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첫방송 확정 시간

TV조선 리얼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는 오는 4월 8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news0.5ginda.com

BTS 10관왕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BTS 10관왕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가수 BTS 방탄소년단이 14일 '제36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총 9개 부문에서 트로피 10개를 거머쥐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시상식에서 8관왕에 오르며 해외 아티스트로 최다 수상 기록을

news0.5ginda.com

고딩엄빠 이루시아 임신했는데 남친 사고로 사망

 

고딩엄빠 이루시아 임신했는데 남친 사고로 사망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에서 22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 '이루시아'의 드라마 같은 사연과 리얼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루시아의 사연은 드라마 형식으로 재연되어 보여

news0.5gind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