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첫방송 확정 시간

by Masterkay-A 2022. 3. 11.

 

 

 

 

TV조선 리얼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는 오는 4월 8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집에서 며칠간 같이 생활하여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실제 연예인 및 셀럽들의 이혼 부부가 출연하여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보이며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화재를 불러 이르켰던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와 또 한 번 충격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혜선 CF감독 쌍방울 트라이 광고

 

구혜선 CF감독 쌍방울 트라이 광고

배우 구혜선은 쌍방울 자사 대표 트라이(TRY)의 광고 모델이자 감독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배우와 감독으로 열정적인 모습의 구혜선을 트라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의 방향과 일치하

news0.5ginda.com

윤석열 공약 다시보기

 

윤석열 공약 다시보기

첫 번째, 코로나 극복 긴급구조 및 포스트 코로나 플랜 정당하고 온전한 손실보장 방역조치 기간 손실로 인해 폐업한 소상공인에 대한 손실 보상 및 손실 보상 사각지대 해소 신체적, 정신적 건

news0.5ginda.com

김미경 인문학 비하 논란 석사 논문 표절 사건

 

김미경 인문학 비하 논란 석사 논문 표절 사건

2013년 1월 방송된 tvN '김미경쇼'에서 한 청년이 "저는요 자기계발서 같은 거 안 읽어요."라는 말에 김미경은 "어디 갖다 쓰려고?"라고 반문하면서 시건방 떨고 있다는 식으로 조롱하는 장면이 나

news0.5gind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