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리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역으로 나와서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태리는 극중 고등학생으로 나오고 있는데 정말 위화감 하나도 없는 모습으로 배우 김태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정말 고등학생 나이로 알고 있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태리 실제 나이는 1990년 4월생으로 33살, 만 31세 입니다. 작은 얼굴과 여리여리한 외소한 몸 때문에 키가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66cm로 생각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는 김태리 입니다.
김태리는 본명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름은 아버지가 클 태(泰), 배나무 리(梨)라고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김태리 학창시절은 미술 쪽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 특성화고 디자인과로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막연하게 아나운서를 꿈꾸고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부에 지원하여 졸업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2학년 무렵 연극 동아리에 가입하여 무대 경험을 하면서 연기에 흥미를 갖게 되었고 연극 활동을 하다가 영화 '아가씨'에 캐스팅 되면서 배우 김태리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당시 김태리의 파격적인 노출로 신인이였지만 엄청난 관심과 화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후 김태리는 영화 '1987', '리틀 포레스트', '승리호',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하며 많은 활동과 함께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정보/출연진/노출 수위/원작/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