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인우가 1박 2일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1박 2일 멤버 중 막내로서 활약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배우 김선호를 대신해서 들어오는 만큼 비주얼도 김선호만큼이나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나인우는 1994년생으로 키는 187cm, 몸무게 73kg으로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 영화학부 출신으로 9살 때 캐나다로 이민 갔다가 12살에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캐나다 이민 시절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의 연기를 보고 연기의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배우 나인우는 중학생이던 시절 이른바 길거리 캐스팅으로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친구와 놀고 난 후에 누군가 자신의 팔을 붙잡고 명함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SM 캐스팅 디렉터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들뜬 마음으로 오디션을 보러 갔지만 결국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SM 캐스팅 디렉터가 배우 나인우를 포기하지 않고 JYP에 추천해 공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JYP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때 잠깐 가수의 길을 생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JYP에서 잘 안돼서 정리하고 나오게 되면서 정체성에 혼란이 오는 동안 마음을 다잡고 오로지 죽어라 공부만 했다고 합니다. 결국, 고등학교시절 전교 6등까지 하는 등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 후에 어린 시절 명함을 줬던 캐스팅 디렉터에게서 연락이 오면서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시작으로 여러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서서히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드라마 '황금주머니' '쌍갑포차'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1박2일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예능에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승무원 룩북 논란 '뒤태미인 이블린' 패트리온 얼굴 인스타
댓글